지난 토요일 오전에 현관벨이 울려 나가보니 한국은행 70주년 기념주화가 배송되었다

2세트를 신청하였는데 1개가 담청되어 배송된 것이다

조폐공사몰 홈피에서 담첨 확인이 되지 않아 두 셋트 모두 떨어진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뜻밖에 선물 같았다

7만세트 제작에 약 24만세트가 예약됐었다고 언론 보도가 있었으니 하나도 되지 않았으리라 생각하고 있었다

한국은행 70주년 기념주화

현재 통용되는 동전을 특수처리해서 푸르프급이라는데 동전수집가가 아닌 나로선 뭔말인지 모르겠고 암튼 반짝반짝 예쁘다

실제 금액은 666원이지만 신청할때 3만원에 구입하고 배송료 3000원을 붙이면 3만3천원이다

두 세트를 신청한 이유가 두 아들넴 하나씩 물려주기 위함이었는데 한 세트만 되어서 나중에 어떻게

할지는 고민해봐야할 듯하다.

먼 나중에.... ㅎㅎㅎ

 

 

 

반응형
Posted by ang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