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착한앙마입니다

1호님이 만들고 있는 비행기입니다.

윗쪽에 있는것이 몸체, 아랫쪽에 있는것이 날개입니다
근데 몬가 잘못만든 것 같기두 한데 좀 더 봐야 결과물을 알 수 있을듯합니다


몸체 만든다고 칼로 깍고 사포로 갈고....집안에 온통 나무가루입니다...ㅎㅎ
책상도 여기저기 흠집 투성이고...
이래서 3D프린터를 사줘야할 것 같기두 해요..

어제 1호님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산신령이 나타나 중국에게 물었습니다 (산신령:산,  중국:중)
산 : 미세먼지가 네것이냐?
중 : 아닙니다

산 :  코로나19가 네것이냐?
중 : 아닙니다

산 : 착하구나 두 가지 모두를 너에게 주마....ㅎㅎㅎ.


어디서 들었는지 1호님이 들려주길래 와이프와 배꼽잡았네요...
자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러시아 킹크랩, 1.9kg ~ 2.5kg, 1마리

반응형
Posted by ang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착한앙마(steemit.com/@angma)입니다

근로자의날과 어린이날 사이에 2일을 휴가로 해서 가족과함께 하이원리조트에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바라본 전경

강원도라 그런지 공기도 좋고 시원해서 좋아요
멀리 있는 산은 어제 눈이 와서 하얗네요

눈 덮힌 산 
마운틴 콘도 정원에 튜립

코로나 덕에 주변에 돌아다니기에는 그렇고 리조트 안에서 산책과 휴식으로 휴가를 보내고 왔습니다

정원에 심어진 튤립은 야간에 켜놓은 전구 장식과 함께 멋진 사진이 됩니다

하이원 캐릭터 하이하우

아이들 갬성에 맞게 많이 꾸며져있어서 가족셀카 많이 찍었네요

하이원리조트는 휴식을 취하기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휴드 비누꽃 용돈박스 패키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Posted by ang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steemit.com/@angma착한앙마입니다

오랫만에 휴가를 가려하니 왜이리 일이 많은 건가요...
휴가 가기 전 회사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할일도 많아 하루종인 정신이 없네요..
퇴근시간... 이제 쫌 시간이 나네요..,.

그 바쁜 와중에 리조트 가서 1호님 온라인 학습해야 하는데 혹시 프린트 해야할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며 프린터 위치 찾아놓으라는 와이프님 전화...
홈페이지에서 Helpdesk찾아 전화 했더니 프린터 찾는 고객은 처음인가봅니다

프.린.터.요????

잠시 머뭇거리더니 체크인센터로 돌려줍니다

프린터는 리조트내 PC방이 있는데 프린터가 있는지는 확인이 안되구요
콘도쪽에는 없고 호텔쪽에 비지니스센터가 있습니다....

일단 감사하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콘도에[서 호텔간 거리가 꽤 되서 운전하고 가야하는뎅....
휴가가서 1호님의 프린트 셔틀이 될 것만 같은 이 느낌 뭐져....ㅎㅎㅎ

 

휴드 비누꽃 용돈박스 패키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Posted by ang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