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공항 지하로 내려가 일단 전철카드(SUIKA)를 구입했다

보증금 500엔 포함해서 4000엔씩 넣어서 만들었다 

넘 많이 넣은 듯...ㅎㅎㅎ

그래도 뭐 펭귄이 반갑다는데....^^

요걸로 스카이액세스를 타고 신바시역까지 이동한다 

요금은 1,330엔....

나리타2터미널에서 신바시까지 갈아타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가고 시간도 1시간 10분

정도로 빠르다

다만 단점은 일반지하철 형태의 좌석....

여행객은 불편하기 짝이 없다... 캐리어를 붙여잡고 있어야 해서...


일단 탓는데 자리가 없다 

주변을 보니 앞쪽에 서러 마주보는형태 (우리나라 기차좌석)로 좌석이 있는데 비어

있다

앗싸~ 하고 앉았다....우띠~ 경노석이다..

피곤하고 해서 도저히 일어날 수가 없다.. 걍 앉아 갔다

1시간 정도 지나고 지사에 도착해서 점심은 탄멘....

맛있게 한 그릇 비우고 호텔 체크인..

신바시 the b hotel 인데 오픈하지 얼마안되서 인지 깨끗하다

일본 호텔 답게 작은건 알아줘야 한다. 그래도 깔끔하다

침실과 사이에 미닫이 문이 있고 그 안쪽에 세면대가 자리잡고 있다

세면대 반대편엔 변기....똭~~~~~~

체크인 하고 저녁은 밖에서 맛난걸로 간단히...

밤에는 와이프가 사오라는 물건 사러 돈키호테로...고고씽

요 곤약젤리가 주요 구매품이다... 한 20여봉 산 듯하다

사과가 괜찮다길래 포도, 사과맛도 두봉씩 더 샀다

나중에 귀국해서 회사에 가져가니 귀한거란다

11월 부터 통관금지되서 사올 수가 없다나.....

안 걸리고 사온게 용하다고 한다...헐...

그 다음날부터 아침 8시반에 출근버스를 타기위해 일찍 일어나야 했고 저녁 8시 30분

에 퇴근버스를 타고 호텔로 돌아와야 했다

물류 창고인지라 어디 걸어서 나갈 수도 없었다  ㅠ.ㅠ

참 고난의 출장이었다

마지막날 돌아오는 날 역시....

다시 신바시에서 공항으로 스카이 액세스 타고 아주 일찍 도착했다

전철카드 환불할려고 JR창구에 갔더니 역시나 잔금 남았다고 수수료 떼겠다고 한다

카드당 220엔씩 떼고 보증금 500엔과 함께 환불해준다

위탁화물 붙이는데 지사에서 본사로 보내는 물건 조금 넣었더니 15kg이 넘어가버렸다

출장자 둘 다 넘어갔는데 난감한 표정을 지었더니 창구 직원이 1kg 초과 요금만 받겠

단다... 1000엔 지불했다..

게이트가 99번... 그냥 그런가 부다했다

한참을 가고 또 가고 젤 끝에 있는 게이트닷~~~~

인천공항에 도착해서도 탑승동이다 보니 한참을 걸어야했다

이번 출장으로 느낀점은 저가항공이 싼 만큼 몸이 힘들다는 거다...ㅎㅎㅎ





Posted by angma

보관하고 있던 자동차 블랙박스 동영상이 있어 올려본다

작년 이맘때쯤 동네 2마트에 갔다가 찍힌 동영상이 유투브에 올려져 비공개로

있던 영상이다

주차장 집입로로 올라가는데 앞차가 정지하더니 옆으로 비켜 가길래 봤더니

진입로로 역주행하는 차 한 대가 똭~~~


첨에 멈칫하더니 스물스물 내려온다...ㅎㅎ

출차하는 곳은 따로 있는데 아마도 못 찾아서 입구로 내려온듯 하다

퇴근길에 웃자고 올린 동영상이니 운전자를 폄훼하지는 말아주세요...

^^


Posted by angma
어김없이 매년 12월은 오고 12월하면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애들이 있는 가정은 당연 선물준비 걱정...
아들넴 1호는 와이프 말에 의하면 산타가 없다는걸 아는 눈치라는데...
아들넴 2호는 아직 1학년이라 산타를 믿고 있고 갖고 싶어하는것도 많다
지난 일본출장때 로봇 사다줬는데 또 선물을 준비해야한다니...

일본출장때 사다준 칼리버 옵티머스 프라임... 변신도 하는데 가격이 ㅠㅠ

크리스마스 선물은 팽이를 원한다고 와이프한테 톡이 와 있다
오늘 퇴근길에 토이저00에 들러 구입했다

거의 2만원정도 한다
인터넷이 더 싸긴한데 배송비 내고 하면 2천원에서 3천원정도 차이 나는듯하다
걍 구입해서 집에 가지고 왔다
크리스마스때까지 잘 감춰둬야한다 ㅎㅎ
들키면 산타꼬 선물을 또 사야한다
그나자나 산타없음을 알아버린 아들넴1호 선물이 문제다


Posted by ang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