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일본 도쿄로 출장을...

요놈이 일본까지 데려다준 뱅기 보잉777...
내가 타본 뱅기중 두번째로 큰놈이다
암튼 도쿄는 10년만에 가는것 같다

기내식은 계속 허접해지는 기분은 나만일까...
하네다공항 도착직전

예전보다 빨리온 느낌 뭐지...
어벤져스 절반밖에 못봤다
도착해서 무료와이파이 찾고 포켓몬고 실행....
이런된장 업뎃이 필요하다넹
근데 구글플레이가 업뎃을 거부한다...
인터넷검색을 했더니 일본에서 만든구글계정필요... 새로 계정 하나 더 만들었다...
모노레일 타고 일본지사 사무실 가서 열심히 일하고 나니 저녁8시...
새벽부터일어나서 오늘 너무 힘들다
저녁은 무겁게 회로 시작....

회는 병아리 눈물만큼 나온다 ㅎㅎ
고구마술에 넣을 얼음을 더 시켰는데 그것도 따로 돈 받는다 허거거
저녁 먹고 신바시역 근처 돈키호테 방문

일단 사야할건 가격만 확인하고 물,음료수등만 사서 숙소로....

호텔이 아니라 거시기하당
숙소에서 포켓몬고 계정 다시만들고 잠이 들어버렸당
신고
Posted by angma

열대야로 설잠자고 있는데 안내 방송이 나왔다...

20X동 14XX호에 화재가 발생했다고....

자다 벌떡 일어나게 됐다.... 우리동 아닌가...라인은 다르지만.

시계를 보니 4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다

일단은 화재난 곳보다 우리집에 저층이고 중간에 3세대가 껴있어서 안심은 되었다

뒷베란다로 나가 밖을 보니 주차장 가득 소방차 경광등과 얇게 연기가 퍼져있었다

아내가 나가보라고 해서 현관문을 열었더니 고무 타는 냄새가 코를 자극해 온다

걸어서 밖으로 나갔더니 안내방송을 듣고 많은 주민들이 나와 계셨다.

고가사다리차가 펼쳐져서 이미 화재 진압은 거의 마무리 단계인듯 보였다..

옆집이나 윗집으로 번지지는 않았고 인명피해도 없어서 다행이었다

김치 냉장고쪽에서 시작한 전기화재로 보인다고 주민누군가가 그런다.

그 와중에도 소방관 아저씨는 몇호에서 대피 나왔는지 주민들에게 묻고 다니시고, 경비원 아저씨는 다른 라인 주민분들은 안심하고 들어가시라고 안내 한다.

5시쯤 되니 다른지역에서 지원나온 소방차들이 먼저 빠지고 관할지역 소방차가 나중에 철수 한다

소방차가 철수하니 이제 경찰차들이 들어온다

화재 원인 조사 나온거 같다.

고무타는 냄새때문에 만만치 않을텐데 다들 고생이 많은듯하다..

물론 집을 화재로 피해입으신분은 막막하실 것 같아 걱정이 된다.

불은 항상 조심해야 하는것 같다...


신고
Posted by angma

어느새 또 한 달이 지났네요

5월에 이어 6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총 9분께 배포할수 있구요

5월에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이 모두 무난하게 블로그도 개설하시고 스팸 블로그도 아닌 덕에 이번에도 지난달과 같이 따로 제한은 안두려고 하구요 다만 티스토리에서 스팸블로그 유입 차단에 노력하고 있으니 저도 그에 동참하여야 겠죠

두어번 초대장을 배포해보니 이제 스팸을 거르는 방법을 터득해습니다.

신청은 비밀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초대장 배포가 메일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댓글에 이메일 주소는 꼭 기입해주시구요

기존 다른곳에 블로그가 있으신 분은 블로그 주소를 기입하여 주시구요

저도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이웃이 없습니다.

함께 이웃할 수 있는 분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신고
Posted by angma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