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 초코파이를 시작으로 몽셸 바나나맛, 이제 마지막으로 오예스 바나나맛을 맛보았다

다른제품들처럼 바나나맛을 강조하려했는지 봉지나 종이박스는 노란색이 많다
비닐봉지를 벗기면 맛있게 생기놈이 나온다  ㅎㅎ

모양은 기존 오예스와 같다
다만 사이즈가 많이 작은듯...
한입에 쏙 들어간다 ㅋㅋ

맛은 다른제품들과 달리 바나나시럽 또는 잼이 들어있는 느낌
바나나맛과 초코맛이 적절하게 어울린다
초코파이는 향만 강한 느낌, 몽셸은 초코맛이 강한 느낌...
오예스가 내 입맛에는 바나나맛과 초코맛이 적절하게 어울려 맛있는 것 같다

신고
Posted by angma
지난주 담양에 다녀오는길에 잠시 들른 군산...
점심때가 약간 지난시간이라 괜찮겠지하고 네비에 매운짜장으로 유명한  지린성을 찍고 찾아갔다
지린성 주변 사거리에 도착했는데 길게 줄 서있는게 멀리보인다
삼대천왕의 영향인듯하다
애들도 있고 줄 서서 먹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통과 주변맛집 폭풍검색...
다른식당을 찾아갔으나 점심장사끝
4시반이후에 오라고 한다...  헐
다시폭풍검색  이번엔 한일옥으로...
일본가옥형태로 깔끔해보인다

근데 주변에 사람들이 많다
주차하러고 보니 초원사진관...


8월의크리스마스 촬영지가 바로옆이다

사람들 피해서 사진 찍는건 불가능했다...
나도 다른사람들 사진속에 많이 찍힌듯 ㅎㅎ
한일옥은 소고기무국이 주메뉴인듯 다들 소고기무국을 시켜 먹는다
울 가족도 소고기무국...
약간 짜긴해도 맛이 괜찮다
일하는분들도 친절하고 2층에 고물건들이 전시되어있다
초원사진관도 간단히 구경하고 큰길로 나가는데 주변에 일본식 가옥이 눈에 많이들어온다
숙박업소,초밥집,등등 일본에 와 있는 느낌...
이성당 앞을 지나는데 역시나 사람들 줄이 엄청길다
저번 군산방문때 이미 팥빵은 맛을 봤음
거의 한판 정도 사다가 이웃에도 나눠주고 했지만 줄 서서 사먹을정도는 아닌듯...
걍 전통 때문이라 그런듯
군산에 또 다른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 인터넷에서 본적이 있어 검색...
영국빵집... 말죽거리잔혹사에 나왔다는 빵집.
찾아가니 사람들이 적당히 있다

일단 여기도 단팥빵이 주메뉴인듯하다
단팥빵 식구수대로 4개, 옆에보니 슈크림이 빵보다 크게들어있는 슈크림빵이 보여 2개, 찹쌀도넛, 초코파이 등등 해서 2만원 정도 샀다

순식간에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한다

그래도 빵을 하나하나 개별포장 해준다
이성당보다 빵모양도 그렇고 더 정성이 들어간듯하다
이성당처럼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어찌될지는 나도 모른다
일단 맛은 집에 가서 먹는걸로...
이게 문제였다
집에 와서 맛을 봤는데 2개밖에 사지않은 슈크림빵이 너무 맛있다 ㅠㅠ
단팥빵도 이서당보다 내 입맛에는 더 맛 있었다
군산은 두번 가봤지만 도시가 조용하고 아기자기해서 하루나 이틀 시간을 내서 다시 돌아보고싶은 곳이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ngma
지난 연휴에 고향에 다니러 가는길에 잠시 쉬어간 휴게소에서 재미있는 화장실이 있다
호남고속도로 하행선(순천방향) 정읍녹두장군 휴게소...
나는 이곳에 보통때는 정차하지 않는다
여기서 고향집까지는 40여분정도 거리이므로 걍 지나치는 휴게소이다
그러나  이번 여행길은 출발시간이 다소 어쩡정한 시간인지라 저녁을 먹기위해서 잠시 쉬어갔다
도착하니 6.25때나 활약했을 것같은 탱크가 맞이해준다

휴게소는 시골인지라 그리크지는 않다
일단 저녁을 먹기위해 식당을 찾아갔다
저녁시간을 약간 지난시간이라 손님은 많지 않다
주문을 하고 식탁에 앉아있는데 옆 테이블 손님이 몇숟가락 뜨더니 화를 낸다
짜서 이걸 어떻게 먹냐고..
우리가족이 받은 메뉴도 먹어보니 조금 짜다 ㅎㅎ
암튼 이건 본론이 아니므로 통과
밥을 먹고 화장실을 가는데 와이프가 먼저 다녀오더니 남자화장실은 신기하게 생겼단다

남자화장실 입구다  아니 애들화장실입구라고 하는게 맞는것 같다
암틀 남자화장실 입구쪽에 어린이화장실이 있다
오늘 사진을 보고 알았는데 어린이화장실은 남녀공용이다

남자어린이 소변기는 로켓모양이다

밖에서 봤을때 둥근모양은 부모동반 화장실이다

아폴로11호 컨셉으로 안쪽에는 설명과 어른변기, 어린이용 변기 하나씩 있다

요고는 어린이용 세면대
로보트머리의 둥근부분을 꾹 눌러주면 물이 나오기 시작하고 스프링작용으로 둥근 부분이 자동으로 천천히 올라오면서 물이 정지된다
따로 설명이 없는데 애들을 잘 알아서 하는게 신기하다

요고는 남자어린이 대변과 여자어린이용 변기

내부는 요렇게 생겼다
정읍휴게소 화장실 때문에 도착시간이 30분가량 늦어졌다
그래도 애들을 엄청 좋아한다
영화 마션에서 본 거랑 똑같다면서 한참을 구경하고 다녔다 ㅎㅎ
밖에 나오면 신기한게 하나 더 있다

운전자 졸음운전을 방지하고자 여름에만 운영되는 이글루...
나는 밤이라 운영시간이 끝나 들어가볼 수는 없었다
올 여름 호남고속도로 하행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재미 삼아 한 번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신고
Posted by angma


티스토리 툴바